오늘 전까지
시즌 OPS 0.987 / WRC+ 167
타석이 적을뿐이지 비율로 보면
팀내에서 오스틴 바로 다음을 찬의랑 다투는 수준임
대타로 나올땐 거의 상대 수준급 투수인데도 이정도 쳤음
게다가 장타율이 0.639인데...
기존 주전들이 잘 치고 있으면 모를까 타격감 완전 바닥인데 이런 생산력을 마지막 대타로 썩혀두는게 말이 안돼
그냥 좌완이든 우완이든 박아야돼
오늘 전까지
시즌 OPS 0.987 / WRC+ 167
타석이 적을뿐이지 비율로 보면
팀내에서 오스틴 바로 다음을 찬의랑 다투는 수준임
대타로 나올땐 거의 상대 수준급 투수인데도 이정도 쳤음
게다가 장타율이 0.639인데...
기존 주전들이 잘 치고 있으면 모를까 타격감 완전 바닥인데 이런 생산력을 마지막 대타로 썩혀두는게 말이 안돼
그냥 좌완이든 우완이든 박아야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