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격적으로 던져야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그래도 1루 맹구, 2루 쑤, 3루 미미 있어서 현인이, 강민이 키워볼 수 있는게 어디야
- 22:20
- 조회 0
- 잡담
-
- 롯데) 와 근데 나 준용이 2루타 맞았을때
- 22:20
- 조회 0
- 잡담
-
- 두산) 올해 용병 1선발만 좋았어도 ㄹㅇ 선발투수진 개쩔었을듯
- 22:20
- 조회 0
- 잡담
-
- kt) 나는 우리 투수들 그냥 두는편은 맞는거같음
- 22:20
- 조회 3
- 잡담
-
- kt) 나는 직관가서 투격수라던 수비믿을맨 권이 홈송구 실책도 봤어서
- 22:20
- 조회 1
- 잡담
-
- 기아) 내일 감자쿤이랑 잭로그샘이라고????? 이거 감자학대야
- 22:20
- 조회 4
- 잡담
-
- 기아) 헐 내일 감자군이야?
- 22:20
- 조회 3
- 잡담
-
- 엘지) 솔직히 지금상태에서 창기? 인장방패임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2:20
- 조회 11
- 잡담
-
- 한화) [정규시즌 H/L] 한화 VS SSG (06.26)
- 22:20
- 조회 6
- 스퀘어
-
- 두산) 내일도 카메론 뺄거같음??
- 22:20
- 조회 12
- 잡담
-
- 엔씨) 맷돌이 투수로 올라온것도 자진등판이었잖아
- 22:20
- 조회 14
- 잡담
-
- 두산) 준오는 즉전감이랬는데 다 뜯어고치는 중인가?
- 22:19
- 조회 14
- 잡담
-
- kt) 유격 문책성 교체 맞았다고 생각함
- 22:19
- 조회 31
- 잡담
-
- 삼성) 뭐야 오늘... 사자 제주도 놀러와서 경기 못보고 아까 네이버에 검색했을때 1대0으로 지고 있었는데 ꒰( ⚆⌓⚆ )꒱
- 22:19
- 조회 23
- 잡담
-
- 약간 선수도 팀이랑 팬을 진심으로 존중했고 팬들도 진심으로 사랑한 선수인게 느껴져서
- 22:19
- 조회 13
- 잡담
-
- 엔씨) 얘드라 난 눈이 부어서 잘안떠져
- 22:19
- 조회 22
- 잡담
-
- 두산) 허슬플레이어 #김민석 | 06.26 KIA전
- 22:19
- 조회 23
- 스퀘어
-
- SSG) 말들어달라고 영어로 써서 들고 있어야 하나 ..ㅋ
- 22:19
- 조회 27
- 잡담
-
- kt) 내 체감으로는 불펜들 터지기시작하면 엇...야 안되겠다 "📞저기 불펜 준비 시..ㅋ.." (2실점입니다!!)
- 22:19
- 조회 25
- 잡담
-
- 롯데) ∧( ◔ᴗ◔ )∧ 직관갔다가 뭐 안먹어서 집 도착시간에 대충 맞춰서 치킨 시킴
- 22:19
- 조회 2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