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민재 진짜 2군 갔다왔으면 좋겠는데 요즘 수비도 불안해ㅠㅠ
무명의 더쿠
|
21:07 |
조회 수 15
공격이 안되니까 생각이 많아져서 그런건지 아님 민재도 어디가 안좋은건지 모르겠는데
수비가 예전같지 않고 은근히 불안불안해
물론 가끔 호수비도 나오는데 전반적으로 수비도 좀 불안해진거 같아ㅠㅠ
공격이 안되니까 생각이 많아져서 그런건지 아님 민재도 어디가 안좋은건지 모르겠는데
수비가 예전같지 않고 은근히 불안불안해
물론 가끔 호수비도 나오는데 전반적으로 수비도 좀 불안해진거 같아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