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게 뭔 4번타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가을 못가면 경질일 거 같음
- 22:10
- 조회 0
- 잡담
-
- 두산) 동주 롱릴로 쓸거면 아싸리 휴식 주면서 진짜 롱릴 필요할때만 써야되는데
- 22:10
- 조회 1
- 잡담
-
- 엔씨) 버하겐 막경기 생각나네
- 22:10
- 조회 16
- 잡담
-
- 우리팀 장기용병 생각나서 눈물흘리는중
- 22:10
- 조회 36
- 잡담
-
- 두산) 로그제발제발잘해줬으면좋겠다
- 22:10
- 조회 9
- 잡담
-
- 엘지) 찬의는 주전박는다 했으면 1번에 꾸준히 둬봤으면
- 22:10
- 조회 10
- 잡담
-
- kt) 근데 나는 오늘 경기 원석이가 잘해서 별생각 없긴해
- 22:10
- 조회 8
- 잡담
-
- 엘지) 선수 어떻게 키우겠다 입 터는 거 개짜증나는 게 이주헌 주 2회 보장해준다고 했었음
- 22:10
- 조회 12
- 잡담
-
- 롯데) 오늘 승투 나균안이였구나
- 22:10
- 조회 26
- 잡담
-
- kt) 작년만에도 수성률 1등이었는데...어쩌다 이렇게됐니.....
- 22:10
- 조회 12
- 잡담
-
- SSG) 솔직히 고기가 더 잘치고 수비를 더 잘하는데
- 22:10
- 조회 20
- 잡담
-
- kt) 이미 유격 대수비 세운 상황에 장준원 뺀건 문책성에 가깝지 않나
- 22:10
- 조회 19
- 잡담
-
- 기아) 자다 왓는데 황올 오늘 잘햇어?
- 22:10
- 조회 36
- 잡담
-
- 데이비슨선수 우시면서 수비하는거 보고 최종 붕괴임
- 22:10
- 조회 81
- 잡담
-
- kt) 이번시즌 불펜 무실점 경기 몇개인지 다 뒤져보고옴
- 22:10
- 조회 27
- 잡담
-
- 커피 마시고 싶어.....
- 22:10
- 조회 11
- 잡담
-
- 한화) 시환이 고점 달콤한거 이때 보면 좋음 🌸⁺◟( • 🐽 • )◞⁺🌸
- 22:10
- 조회 24
- 잡담
-
- 키움) 사실 나 진경기지만 18플옵5차전은 좋아하긴함
- 22:09
- 조회 6
- 잡담
-
- 엘지) 문보경 살 얘기는 이제 의미 없는 소리라고 생각함
- 22:09
- 조회 30
- 잡담
-
- kt) 걍 가위바위보해서 덕아웃에 전화하기 진짜 하자 이거 밖에 없다
- 22:09
- 조회 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