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아니 슝쾅이랑 동현이때는 점수차 좀 나게 이기고 있어서 그냥 놔뒀나보다 이게 되는데 오늘은 1점차에서 동점됐는데 왜 놔둠 https://theqoo.net/kbaseball/4258543536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18 그리고 동현이때는 2아웃 잡고 우르르 맞았다치는데 오늘은 아니잖아 그것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