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동현이때는 2아웃 잡고 우르르 맞았다치는데 오늘은 아니잖아 그것도
onair kt) 아니 슝쾅이랑 동현이때는 점수차 좀 나게 이기고 있어서 그냥 놔뒀나보다 이게 되는데 오늘은 1점차에서 동점됐는데 왜 놔둠
118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리고 동현이때는 2아웃 잡고 우르르 맞았다치는데 오늘은 아니잖아 그것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