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야 써주니까ㅠ사실 그들은 우투에도 똑같이 써줘야 되는 애들인데ㅠㅠ자신감있게 키우고 머고 일겠는데 걍 써 지금은ㅠ다른 타자가 잘해야 그게 되는데 못하잖아ㅋㅋㅋ 그니까 걍 잘하는 애 쓰라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