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진짜 난 그나마 어릴때 넥벤저스라도 보고 큰다음에 이꼬라지 보고 있는거지 지금 어린팬들은 뭔 죄야 ㅠㅠ https://theqoo.net/kbaseball/4258542037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32 아까 아이팬 우는데 안쓰러워 우리 진짜 잘할때 재밌게 하는거 보여주고 싶다 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