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ᶘ=〃⌒▽⌒〃=ᶅ^ゝ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7/3 금욜표 못 구한 키티들 있어?
- 23:41
- 조회 0
- 잡담
-
- ㅇㅇㄱ 호옥시 연남~연희 삼겹살집 추천받을 수 있을까^ᶘ=•́Ⱉ•̀;ก=ᶅ^
- 23:41
- 조회 6
- 잡담
-
- 엔씨) 이별하지않았으면 좋았을텐데 영화같은 이별이긴 하다..
- 23:41
- 조회 15
- 잡담
-
- 으쓱이네 핑구 핑가 귀엽다
- 23:41
- 조회 12
- 잡담
-
- kt) 103이 좋아 204가 좋아
- 23:41
- 조회 7
- 잡담
-
- 근데 진짜 젊남들 야구 그지같이 보는 사람들 많은 것 같음
- 23:41
- 조회 20
- 잡담
-
- 삼성) [경기 H/L] KT vs 삼성(06.26)
- 23:41
- 조회 5
- 스퀘어
-
- 엘지) 그냥 뭔가 몇년간 보여준 홍창기는 무한대로 악담해도 되는 존재로 취급하는게 좀 별로야
- 23:41
- 조회 10
- 잡담
-
- 기아) ㅇㅇㄱ 나 담주에 내 인생 에타 사러가 히히
- 23:41
- 조회 29
- 잡담
-
- 키움) 근데 밑에 증속 얘기 보고 궁금해진 건데 수경언니 힘인가...?
- 23:41
- 조회 9
- 잡담
-
- 삼성) 원툴
- 23:40
- 조회 16
- 잡담
-
- 두산) 오 내일 선발 시라카와네?
- 23:40
- 조회 29
- 잡담
-
- 수리네 늑대랑 정말 뭐 있나봐 싱기방기하다
- 23:40
- 조회 34
- 잡담
-
- 두산) 준순아 ٩ʕ//̀Д/́/ʔ۶
- 23:40
- 조회 64
- 잡담
-
- 엔씨) 갑작스럽긴했지만 그래도 홈에서 잘 보내줄 수 있어서 너무 다행이라고 생각해
- 23:40
- 조회 30
- 잡담
-
- 혹시 창원에 호텔인터내셔널이랑 그랜드머큐어 다가본사람?
- 23:40
- 조회 14
- 잡담
-
- 오늘은 마산서터리터 듣지마라。° °₍ ꔪ ₎° °。
- 23:39
- 조회 56
- 잡담
-
- 엔씨) 틀드는 경기전에 헤어지고 퐈는 시즌 끝나고 헤어지고 용병들은 비시즌에 헤어지는데 이렇게 헤어짐을 알고 경기보는게 난 처음이라
- 23:39
- 조회 33
- 잡담
-
- kt) 내가 준원이에게 기대하던건 너만의 경쟁력을 보여달라는건데 ㅠㅠ
- 23:39
- 조회 21
- 잡담
-
- 기아) 이 아조시 보고싶다..
- 23:39
- 조회 7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