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ㅂ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나 팀 아짓 못정했고 야구에 발가락정도 담구는중인 야린이인데
- 22:16
- 조회 0
- 잡담
-
- 엘지) 솔직히 나는 어느정도 주전기용하는걸 이해하는 편인데도 올해 타자기용은 개빡침
- 22:16
- 조회 4
- 잡담
-
- 기아) 싸운팬만나서 핸드폰선물했다는거보고 오~ 하긴했음
- 22:16
- 조회 17
- 잡담
-
- 엘지) 난 백업들 기회 안주는 것도 짜증나는데 입터는것도 넘 짜증나
- 22:16
- 조회 1
- 잡담
-
- 헐 데이비슨 선수 경기 중간에 많이 교체됐었구나 감독은 오빠한테도 그러지 않았나
- 22:16
- 조회 10
- 잡담
-
- 。° ૮₍°´ᝪ`°₎ა°。 데이비슨 선수 보다가 나 눈물 너무 나서 물티슈 눈에 올리고있다
- 22:16
- 조회 4
- 잡담
-
- 기아) 그래두 오늘 따라가는 점수 내서 좋았어
- 22:16
- 조회 3
- 잡담
-
- 엔씨) 오늘 직관갔는데 8말이 계속 생각나
- 22:16
- 조회 17
- 잡담
-
- 삼성) 오늘 뭐야 나 1:0인것만 확인했는데 보니까 점수 완전 잘냈네...?
- 22:16
- 조회 17
- 잡담
-
- 엔씨) 어제 사직 퇴근길에 팬들이 데이비슨 응원가 불러서 나와서 인사해줬다는 것도 그렇고
- 22:16
- 조회 24
- 잡담
-
- SSG) 오늘 무리해서 직관 갔는데
- 22:16
- 조회 17
- 잡담
-
- kt) 솔직히 오늘 상동이 터진것보다 어제 동현이가 또 안좋았다는게 나는 더 걱정임
- 22:16
- 조회 20
- 잡담
-
- 삼성) ʕ☞^^ʔ☞~♥♡
- 22:16
- 조회 23
- 잡담
-
- SSG) 고기 철푸덕하고 손드는거 이졍 런다운 생각났어
- 22:16
- 조회 17
- 잡담
-
- 엘지) 문문 복귀할때쯤 팀 사이클 떨어지는거 보여서 문문이 오면 해줘야 한다 한건데
- 22:16
- 조회 21
- 잡담
-
- 키움) 지금 단관이... 그 시간에서도 내일경기들을 보는거라 ㄹㅇ그시대를 살고있는거같아
- 22:16
- 조회 8
- 잡담
-
- 타팀덬 데이비슨선수 보내는거 넘 슬퍼서 유튜브 이것저것 보고 있는데
- 22:16
- 조회 67
- 잡담
-
- 엘지) 홍신은 둘다 한꺼번에 쓰지말고 한명씩 돌아가면서 써야된다고 봄
- 22:16
- 조회 14
- 잡담
-
- 엘지) 정빈이가 9회에 선두타자로 대타 들어갔다면
- 22:16
- 조회 10
- 잡담
-
- SSG) 난 사실 오늘 라인업에 ㄱㅈㅎ 없었다는게 너무 행복햇음
- 22:16
- 조회 1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