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아니 내가 친구보고 우리 선발들 승수 에바라고 했는데 친구가 그냥 롯자 승수 자체가 에바래 ∧( •̅ Θ •̅ )∧ https://theqoo.net/kbaseball/4258538854 무명의 더쿠 | 21:01 | 조회 수 176 맞긴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