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어차피 오랑이는 2년정도는 팀사정때문에 군입대 아닐 것 같고 내년은 우익 승민이 박고 https://theqoo.net/kbaseball/4258538796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15 1루용병데려오면 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