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아니 솔직히 안재석 이유찬 둘다 수비못하는사람들이 아닌데 ㅋ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74
~4월 정도까지의 유찬이와 한 일주일 전까지 재석이 너무 당황스러웟다... 애초에 1군에서도 숏 앵간치 보는 선수들이 수비를 어케 못해 계속 이렇게 해줘ㅜㅜ
~4월 정도까지의 유찬이와 한 일주일 전까지 재석이 너무 당황스러웟다... 애초에 1군에서도 숏 앵간치 보는 선수들이 수비를 어케 못해 계속 이렇게 해줘ㅜ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