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엘지) 막말로 리그 최하위 수준인데 플래툰이 의미가 있냐 ㅋㅋㅋㅋㅋ
35 0
2026.06.26 21:01
35 0

그게 먹혔으면 전쟁 최하위일까 ㅋㅋ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24 06.24 36,65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1,20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7,99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9,678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7,963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52133 잡담 두산) 승민이ㅋㅋㅋㅋㅋㅋㅋㅋ물 맞으면서도 웃고 있엌ㅋㅋㅋㅋ 22:26 7
15252132 잡담 삼성) 하라 봤는데 오늘 바빕타들도 많았네 22:26 4
15252131 잡담 엔씨) 맷돌이 못치다가 한번씩 칠때 덕아웃에서 다들 엄청 좋아해줬는데.. 같은 마음이였을듯 22:26 2
15252130 잡담 엘지) 근데 정빈이 후반기에 더 쓸생각 하지 말고 잘하고 있는 지금 기회를 주면 안돼?ㅠㅠ 22:26 0
15252129 잡담 두산) 오늘도 빈이 보러 스카우터들 왔구나 22:26 2
15252128 잡담 SSG) 근데 진용이 구속 좀 덜나오는건가 22:26 2
15252127 잡담 두산) 차노 오늘 경기전에 성범선수 기도 다 바르고 갔는데... 22:26 15
15252126 잡담 kt) 타구 앞에서 굴러오는데 왜 다이빙하냐ㅋㅋ 22:26 10
15252125 잡담 야구가 와이리 슬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2:26 3
15252124 스퀘어 롯데) (HIGHLIGHT] LG VS 롯데(06.25) 전민재의 3타점 & 나균안 QS+, 1점 차 승리! 22:26 1
15252123 잡담 두산) ㅅㅈㅎ 빈이 올해 존나 불운한데 이겨내고있음 22:26 5
15252122 잡담 한화) 신인왕요건 투타 WAR 22:26 19
15252121 잡담 ㅇㅇㄱ 혼여 4박5일 가는데 아이패드 챙길까말까 22:26 1
15252120 잡담 엘지) 오지환 아프면 좀 빼주던가 22:26 7
15252119 잡담 엔씨) 근데 안울꺼같은 선수는 없긴 했어 🙄 종기리보이랑 전수르도 눈이 벌겋던데 뭐 22:26 22
15252118 잡담 엔씨) 진짜 프차 보냈을 때만큼 슬퍼.. 22:25 14
15252117 잡담 엔씨) 나 맷도리 유니폼 사고옴 ㅠㅠ 22:25 36
15252116 잡담 SSG) 내일 희망 라인업과 실제 그럴 것 같은 라인업을 예측해보자 22:25 15
15252115 잡담 롯데) 그니까 고가 제일 빡치는게 중요 상황일때 죄다 내뜬을 친다는거야 22:25 12
15252114 잡담 엘지) 아니 하위에서 출루하면 햄1코 스틴2코 기대하는데 22:25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