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주자 없을때는 희플로 딱 좋은 외뜬만 주구장창 치는 놈이 꼭 득점권에 주자있으면 힘들어가서 깍아치면서 내뜬 퍼올리더라그럴때면 진짜 돌아버리겠어주자 3루 있을때는 차라리 땅으로 굴리기라도 할것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