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야구 보는 팬들은 뭔 죄냐 이런 개똥 같은 상황 몇번째 보여주는거냐
무명의 더쿠
|
21:00 |
조회 수 30
미안한데 그 어제도 이미 지랄이 났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ㅋㅋ 이겨서 해프닝이고 빠른 투교로 분위기가 다 안 넘어갔을뿐..
미안한데 그 어제도 이미 지랄이 났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ㅋㅋ 이겨서 해프닝이고 빠른 투교로 분위기가 다 안 넘어갔을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