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 참은것도 잘한거다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66 | 06.25 | 33,01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1,20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7,99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9,678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7,963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9,74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52018 | 잡담 | 엔씨) 。° ૮₍°´ᝪ`°₎ა°。 | 22:18 | 4 |
| 15252017 | 잡담 | 엘지) 올해 정빈이는 그냥 영원히 성호랑 플래툰인거임 | 22:18 | 11 |
| 15252016 | 잡담 | 삼성) 깔뚱멀뚱이로 아기사자데이 해도 되지 않냐 ∠꒰( ᐛ 」∠)_ | 22:18 | 10 |
| 15252015 | 잡담 | 중위권이 나름 촘촘해졌네? | 22:18 | 24 |
| 15252014 | 잡담 | kt) 참고로 퓨처스경기 내일부터있음 | 22:18 | 16 |
| 15252013 | 잡담 | 한화) 시시 ㅈㄴ 에프.. ㅈㄴ 예민한 때지 | 22:18 | 23 |
| 15252012 | 잡담 | kt) 투수는 배제성만 기다기고 있었는데 | 22:18 | 23 |
| 15252011 | 잡담 | 두산) 택연이 귀여워 | 22:18 | 38 |
| 15252010 | 잡담 | 엔씨) 이런 외국인선수 없다고 하는데 | 22:17 | 82 |
| 15252009 | 잡담 | SSG) 형우 존나 힘들어보였던게 1 | 22:17 | 27 |
| 15252008 | 잡담 | 기아) 오늘 선발분 상대로 직전에 호령도영이 잘쳐서 오늘 각잡고 던지셨다하네 1 | 22:17 | 66 |
| 15252007 | 잡담 | SSG) 대타로도 안보니까 좋도라 | 22:17 | 15 |
| 15252006 | 잡담 | 기아) 근데 나 아까 온에어에 글 몇개 보고 기시감 들어서 작년 갸테에 쓴글 찾아봄 | 22:17 | 57 |
| 15252005 | 잡담 | 기아) 과거의나... 무슨생각으로 내일열시 세차예약했지.. | 22:17 | 15 |
| 15252004 | 잡담 | kt) 원마가는데 빨리 짐챙겨 ◕▾◕ | 22:17 | 14 |
| 15252003 | 잡담 | 두산) 차노는 언제쯤 살아날까 3 | 22:17 | 31 |
| 15252002 | 잡담 | 롯데) 나 씻기싫다 5 | 22:17 | 42 |
| 15252001 | 잡담 | kt) 무슨 이야긴지 다 모르겠어서 가마니 있어 4 | 22:17 | 66 |
| 15252000 | 잡담 | 두산) 아 내일 직관 왜케 겁나지 | 22:17 | 24 |
| 15251999 | 잡담 | 엘지) 솔직히 문문 오자마자 잘할 거란 생각은 안 했음 | 22:17 | 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