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백업들끼리 영원히 플래툰하는거임 둘 다 선발 못 나올 때는 리그에 강속구 우투 불펜이 더 많으니까 성호가 경기 더 많이 나오는거고 영원히 선발 아닌 둘이서 노나먹기하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