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엄청 열세 이런 느낌은 아닌데 그리고 시즌 우세/열세 그게 뭐라고... 17년도를 봐 1승 차이로 우리가 정규시즌 약열세였는데 우승은 우리가 함... 24년도 약열세였는데 우승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