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 ㅂㅅ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또 이기니까 싹 사라졌네 곰들 ㄱ ㅡ
- 23:22
- 조회 0
- 잡담
-
- 두산) 흙니폼 온라인 재판매는 없겠지 ㅠㅠ
- 23:21
- 조회 6
- 잡담
-
- 기아) 나 잠실이랑 맞짱 뜨는 중이야
- 23:21
- 조회 12
- 잡담
-
- 기아) 아 나름 '아시아'쿼턴데 양남이래
- 23:21
- 조회 36
- 잡담
-
- 。゜゜∧(´O`)∧ ゜゜。
- 23:21
- 조회 20
- 잡담
-
- 엔씨) 내가 아는 토르 닮은 거포 1루수 중에 최고였어 넌
- 23:21
- 조회 17
- 잡담
-
- 기아) 네일 어떻게보내지..
- 23:20
- 조회 51
- 잡담
-
- 두산) 그러고 보니까 민석이 3일 연속 결승타인거야?
- 23:20
- 조회 31
- 잡담
-
- kt) ‧˚₊*̥⸜(* ˘▾˘* )⸝‧˚₊*̥ 주말다이기면 위닝
- 23:20
- 조회 12
- 잡담
-
- 우리 뉴 아카송엔 섹시푸드 있어
- 23:20
- 조회 29
- 잡담
-
- kt) 걍 그거임 진혁이는 지금 외야상태가 부상복귀거나 자주아프거나라
- 23:20
- 조회 39
- 잡담
-
- 엘지) 박동원은 원래 공격형 포순데 올해 수비가 좀 많이 는것?같음
- 23:20
- 조회 51
- 잡담
-
- 엔씨) 아 저 무해설 버전 뒤에 위하여 나오는거 못보깄어 룡아ᵕ̩̩ㅅᵕ̩̩
- 23:20
- 조회 28
- 잡담
-
- 두산) 40. 무명의 더쿠 23:17 울어도 됨? 41. 무명의 더쿠 = 원덬 23:19 ☞40덬 울지말고 건강검진받아
- 23:20
- 조회 65
- 잡담
-
- 엘지) 창기 관련 담론들이 답답한게 거포급 삼진율 안 좋은 타구질 이런 걸 지금 당장 따질게 아닌데 따지고 있다는 거임
- 23:20
- 조회 37
- 잡담
-
- 한화) 동욱이 평자 2점대 (2.97) 진입 ◡( ๑❛ ө ❛ )◡
- 23:19
- 조회 25
- 잡담
-
- 기아) ㅇㅇㄱ 우리지역에 있는 칼국수집인데 양 개많아...
- 23:19
- 조회 105
- 잡담
-
- 두산) 오늘 퇴근길에 명진이한테 싸인 해달라고 했나봐
- 23:19
- 조회 127
- 잡담
-
- 엘지) 정빈이 좌우스탯
- 23:19
- 조회 49
- 잡담
-
- kt) 나는 선수한테 뭐라 하고 싶지는 않아
- 23:19
- 조회 4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