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아 오늘 정우 인터뷰 한번 서나 했는데
- 22:12
- 조회 3
- 잡담
-
- 키움) 넥센 이정후선수... 정말 까시다
- 22:12
- 조회 0
- 잡담
-
- 엘지) 주헌인 작년보다 실력이 늘었는데 작년보다 적게나옴
- 22:12
- 조회 3
- 잡담
-
- 롯데) 오늘 6회만보고 나씨 쟤 퀄스플할수있겠나 햇는데
- 22:12
- 조회 14
- 잡담
-
- kt) 준원이 탓하자는건 아니고 준원이가 백업인 팀현실이 안타깝다
- 22:12
- 조회 17
- 잡담
-
- 엔씨) 오늘 비슨이 보면서 그동안 우리 진짜 이별 한적 없구나했음 오늘도 이렇게 슬픈데
- 22:12
- 조회 30
- 잡담
-
- kt) 장민호는 ㅂㄹ야? 기록만 보면 나쁘진 않은데
- 22:12
- 조회 13
- 잡담
-
- 근데 난 타덬인데 왜 이렇게 슬프지
- 22:12
- 조회 40
- 잡담
-
- 엔씨) 。° ૮₍°´ᝪ`°₎ა°。 룡아 내가 와 우는데...
- 22:12
- 조회 30
- 잡담
-
- SSG) 불금파티하면서 느꼈음....
- 22:12
- 조회 22
- 잡담
-
- 눈 피부 다 까진거같아 。° ૮₍°´ᯅ`°₎ა °。
- 22:12
- 조회 22
- 잡담
-
- 나이 많은 장기 용병들 좀 특별 쿼터 이런 거 안되나
- 22:12
- 조회 25
- 잡담
-
- SSG) 퓨쳐스경기 무료/예매X 5470석 / 현장 상황에따라 탄력적 운영
- 22:12
- 조회 9
- 잡담
-
- 두산) 구체적으로 빌어야겠다 확실한 포시 카드로 쓸수있는 묵직한 구위를 가진 용투 1선발 주세요
- 22:12
- 조회 14
- 잡담
-
- 엘지) 보경이 복귀 일주일 전이 타선 고점이었던 거 같음
- 22:12
- 조회 22
- 잡담
-
- kt) 나는 우리 불펜 투교 조금 느리다고 생각하긴하거든 (호로록0아카실점제외) 근데 그 뒷투수가 막을거같지않음..
- 22:12
- 조회 9
- 잡담
-
- 엔씨) 사실 용타 안바꾼다고 구단이 방치하고 있다 이런말 엄청 많았잖음
- 22:12
- 조회 119
- 잡담
-
- 엔씨) 엔씨노트님 영상보니 오늘 창모도 왔네
- 22:12
- 조회 71
- 잡담
-
- 엘지) 나같아도 오스틴 거르고 문보경 함 오스틴은 므브프타자고 문보경은 최근 2주 1할침
- 22:12
- 조회 14
- 잡담
-
- 롯데) 이젠 무서울지경이야 이번주에 유일하게 런닝머신 못 탄날이 목요일임 ∧(›´-`‹ )∧
- 22:12
- 조회 2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