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아 응원가 데시벨 너무 커진거아냐?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https://theqoo.net/kbaseball/4258528530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33 투명삼갱들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