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아니 빠따가 못 쳤더라도 1:0으로 이기는 경기도 할 수 있는거잖아 https://theqoo.net/kbaseball/4258527059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