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2고 볼바엔 차라리 2나 보고 싶음
- 22:29
- 조회 1
- 잡담
-
- 롯데) 덩이야 근데 니 오늘 쫌 너무했다 니를 젤 아끼는 돼장앞에서 안타하나 못친게 말이가
- 22:29
- 조회 2
- 잡담
-
- SSG) 근데 두번째 이닝에 나온 서진용 가짜 같아 ૮₍◕ᴥ◕₎ა
- 22:29
- 조회 3
- 잡담
-
- 엘지) 존나 속 터져 야 문보경 너가 먼저 유학 가겟다며......
- 22:29
- 조회 10
- 잡담
-
- 한화) 노시환은 노시환이다ㅋㅋㅋ
- 22:29
- 조회 24
- 잡담
-
- 롯데) 아무리 남의집 애는 빨리큰다지만 이거 뭐꼬 Σ₍๐ºᗝº๐;₎ꔪ
- 22:29
- 조회 40
- 잡담
-
- 두산) 근데 진짜 작년엔 의지베어스여서 그랬나 올해 낯설다 하지만 난
- 22:29
- 조회 14
- 잡담
-
- 기아) 올스타 이전 경기 예상 선발 로테
- 22:28
- 조회 39
- 잡담
-
- 엘지) 난 정빈이 후반기에 더 쓴다는 것도 절대 안 믿음
- 22:28
- 조회 8
- 잡담
-
- 아 뭔가.. 타팀 장기용병들 성적부진으로 가게 되면 마음이 좀 그래 타팀인데도
- 22:28
- 조회 35
- 잡담
-
- 엔씨) 나 주원이 이렇게 운거 처음봄
- 22:28
- 조회 130
- 잡담
-
- 아시발 데이비슨 이거 개슬픔...
- 22:28
- 조회 183
- 잡담
-
- 삼성) 재현이 급하게 올리지만 말았으면 싶다
- 22:28
- 조회 29
- 잡담
-
- 삼성) 우리 콜라보 하는것마다 이걸 한다고? 하는게 신기하네 ㅋㅋㅋㅋ 진짜 귀여운거 하나만 해줬으면
- 22:28
- 조회 29
- 잡담
-
- 엘지) 딴데는 젊은 포수들 잘만 쓰더만
- 22:28
- 조회 27
- 잡담
-
- kt) 걍 다시 곱씹어보니까 실책성 플레이가 두개나 선행됐고 그래서 상동이도 터진거 같네
- 22:28
- 조회 19
- 잡담
-
- SSG) 무니 머리 안자르나 ૮₍◕ᴥ◕₎ა
- 22:28
- 조회 18
- 잡담
-
- 엔씨) 용병한테 정 주는 거 너무 힘들다ㅜㅠ
- 22:28
- 조회 33
- 잡담
-
- 두산) 곽빈: 제 9년동안 쌓아온 이미지가 한순간에 무너졌습니다...
- 22:28
- 조회 111
- 잡담
-
- kt) 아니 근데 유격이 왜 그자리에 있던거임..?
- 22:28
- 조회 4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