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발들 잘 막고 내려갈 때마다 드는 생각...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어제 잠실 호령이 등장곡 가사 적어온거ㅋㅋㅋㅋ
- 01:50
- 조회 14
- 잡담
-
- 엔씨) 데이비슨은 복도에서 마주치는 취재진에게 먼저 "안녕하세요"라는 말을 건네는 선수입니다. 훈련 후 관중석까지 가서 팬 서비스를 할 만큼 따뜻한 사람이죠. 팬들이 데이비슨을 사랑할 수밖에 없는 이유는 좋은 타자이기도 하지만, 좋은 타자이자 좋은 사람이어서가 아닐까요.
- 01:50
- 조회 57
- 잡담
-
- 엔씨) 데이비슨 선수생활 안끝나면 좋겠다 그냥 기회생겨서 크보 다른팀 가도 돼
- 01:49
- 조회 47
- 잡담
-
- 엔씨) 이호준만 그러면 임선남이 막겠거니 하는데 태초에 디카프리오가...
- 01:48
- 조회 47
- 잡담
-
- 엔씨) 어떻게든 돌고 돌아 또 우리랑 인연이 닿았으면 좋겠어
- 01:48
- 조회 26
- 잡담
-
- 한화) 동주 인스스🧡
- 01:47
- 조회 135
- 잡담
-
- 엔씨) 아직도 현실같지가 않음
- 01:47
- 조회 37
- 잡담
-
- 엔씨) 진짜 베테랑 대우 안 해주고 개싸가지하면
- 01:46
- 조회 81
- 잡담
-
- 엔씨) 이제 이거 못하는거야.....?
- 01:46
- 조회 97
- 잡담
-
- 롯데) 막동 인스스 .・゚゚・(ꩀ Θ ꩀ)・゚゚・.
- 01:46
- 조회 118
- 잡담
-
- 엔씨) 최근 이별중에 제일 힘든거같아
- 01:46
- 조회 26
- 잡담
-
- 엔씨) 하루에 나와서 3번중에 1번만 쳐도 되는게 야구인데 3번째 기회를 늘 안줬음
- 01:46
- 조회 26
- 잡담
-
- 두산) 박곰들 이제 승민군이라고 안하네 ꒰( ◔ᴗ◔ )꒱
- 01:45
- 조회 56
- 잡담
-
- 엘지) 한달전만해도 그래도 홍신은 알아서 올라오겠지했는데
- 01:45
- 조회 30
- 잡담
-
- 삼성) 방긋 ꒰( 。・ω・。)꒱
- 01:45
- 조회 59
- 잡담
-
- 힘내자 직관패요들아 나 직관 2n번인데 승리직관 3번임
- 01:45
- 조회 25
- 잡담
-
- 엔씨) 너무 슬프다 아직도 울어
- 01:44
- 조회 51
- 잡담
-
- 엔씨) 근데 베테랑 이상하게 쓰다가 보내는거 몇번 보니까 걱정하는 룡이들 있을수밖에 없다고 생각함
- 01:44
- 조회 79
- 잡담
-
- 기아) 내일 일본 간 투수들 오잖아
- 01:43
- 조회 69
- 잡담
-
- 엔씨) ㅇㄱㄹㅇ
- 01:43
- 조회 10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