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kt) 난 사실 초장부터 쳐맞을줄 알아서 지금 별 생각 없긴한데 불펜은 ㄹㅇ 깊생이다
27 0
2026.06.26 20:49
27 0

ㅇㅇ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30 06.25 33,32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1,808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2,87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0,908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066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53632 잡담 엔씨) 삼진 3개 처먹다가도 홈런 치는게 야구인데 맨날 못한다고 빼고 볼넷 나가면 교체시키고 02:07 8
15253631 잡담 삼성) 어제경기 센텀중 내리사랑 미쳤네 02:07 6
15253630 잡담 엘지) 토일경기 둘다 참치선발이 정배지? 1 02:06 7
15253629 잡담 엔씨) 선수기용에 기준이 있으면 몰라 02:06 9
15253628 잡담 엔씨) 난 진짜 야구 보면서 용타를 이렇게 매경기 빼는 팀 처음 봄 4 02:06 24
15253627 잡담 오늘 잠실 직관인데 먹거리 우짤까 1 02:06 14
15253626 잡담 엔씨) 나 그냥 자꾸 구질구질해짐 하 이게 맞나 02:05 26
15253625 잡담 엘지) 그래도 올해 정빈이 찬의 튀어나와서 좋다... 옵스가 0.7만 되어도 박수칠 자신 있는데 1 가까이 치는 망주가 둘이나 (♧◠‿◠ )(☆◠‿◠ ) 02:05 5
15253624 잡담 엘지) 진짜 이 배터리 다시 못보는건가ㅠㅠ 02:04 43
15253623 잡담 한화) 내 맘 같아선 상규 동욱 세트로 올스타 보내고 싶다 02:04 15
15253622 잡담 엔씨) 나 아직 알못인데 가끔 전체카테 보면 꽤 많은 팀들이 베테랑 과도한 믿음? 기용으로 욕 먹던데 우린 반대인건가..? 4 02:02 73
15253621 잡담 헉 어제 최원준 안타없구나 3 02:02 131
15253620 잡담 한화) 암 배긴~~🎤(-᷅ ꃪ -᷄๑)੭⁾⁾ 기타 02:01 27
15253619 잡담 엔씨) 왜이렇게 슬프지? 진짜 당황스러울 정도로 4 02:01 72
15253618 잡담 동사로마들 느픕 믈브 1군 팀 이름 다 기억해낼수 잇음? 1 02:01 41
15253617 잡담 두산) 근데 승민이 캐릭터 재밌어보여 ㅋㅋㅋㅋ 2 02:00 55
15253616 잡담 엔씨) 내가 생각보다 더 비슨이를 많이 많이 좋아했나봐 8 02:00 58
15253615 잡담 엘지) 정빈이 오늘 2루타 때린 공이 1 01:58 41
15253614 잡담 장기용병들은 시즌 중에 이별해야 인사할 수 있는건가? 오히려 시즌후에 재계약 안하면 2 01:56 178
15253613 잡담 엔씨) 모르겠다 걍.. 2년동안 홈런 90개? 쳐줬고 연봉 깎고 팀퍼스트 할거 다 했는데 그만한 대우 못받고 방출인거 같아서 4 01:56 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