멩이 ㅎㅇ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저거 최정 누가봐도 정이 노린거 같긴하네 ꉂꉂ૮₍ ᵔᗜᵔ* ₎ა ꉂꉂ૮₍ ᵔᗜᵔ* ₎ა
- 23:31
- 조회 4
- 잡담
-
- 엘지) 야 근데 문보경 박동원 둘 다 박해민한테 장타율을 밀리시면 어케요 님들아( ♧•̅ ᴥ •̅ )( ☆•̅ ᴥ •̅ )
- 23:31
- 조회 3
- 잡담
-
- 기아) ㅇㅇㄱ 아 그 대전에 맛있는 돈까스집 갑자기 이름이 생각 안나
- 23:31
- 조회 6
- 잡담
-
- 기아) ㅇㅇㄱ 내친구는 맥아인지 보리인지 알러지가 생겨서
- 23:31
- 조회 7
- 잡담
-
- 기아) 육회 얘기하니까 도영이 육회 훔쳐먹던거 생각나네
- 23:31
- 조회 20
- 잡담
-
- 기아) 나 김밥 맛집 알아
- 23:31
- 조회 47
- 잡담
-
- 롯데) 아 본기랑 동캐 리뷰 보는데 코시 1차전 승리한거 아닌가요? 이럼서 주접떠네
- 23:31
- 조회 19
- 잡담
-
- 엔씨) 무해설 영상보고 또운다。°ʕ°´ᯅ`°ʔ°。
- 23:31
- 조회 22
- 잡담
-
- 두산) 순이 인스타 올라온거 ㄱㅇㅇ
- 23:31
- 조회 63
- 잡담
-
- 한화) 아니근데 내가 외야수비에 너무 기대치가 낮아서 그런가 라자 수비 세워놀만큼은 되서
- 23:31
- 조회 17
- 잡담
-
- 기아) ㅇㅇㄱ 내 친구 오빠는 마늘 알러지가 심하게 올라와서 밖에서 암것도 못 먹더라
- 23:30
- 조회 33
- 잡담
-
- kt) 근데 난 강민이 내리고 준원이는 이해가 되기는 했어
- 23:30
- 조회 37
- 잡담
-
- kt) 수비는 23년에 피크찍고 내려오고있었다 생각하긴해...
- 23:30
- 조회 35
- 잡담
-
- 두산) 곽빈 통산 삼진수 보러갔는데 유희관 통산 삼진수 숫자 개예쁨
- 23:30
- 조회 47
- 잡담
-
- 두산) 난 흙니폼 프리오더 막날 마감 10분전에 삼
- 23:30
- 조회 10
- 잡담
-
- 기아) 오늘 경기 못봤는데 유튜브 열자마자 호령이 수비 뜸
- 23:30
- 조회 16
- 잡담
-
- 끼발 잘 알지도 못하는 옆팀선수 생각에 야밤에 눈물 좔좔 흘리고 있는 게 구라같다
- 23:30
- 조회 56
- 잡담
-
- 엘지) 난 찬의나 정빈이 둘중 한명 1번 한명 5번에 썼으면 좋겠어
- 23:30
- 조회 21
- 잡담
-
- 기아) 요즘 강아지나 고양이만 안으면 자꾸 눈물나는게
- 23:30
- 조회 37
- 잡담
-
- 기아) ㅇㅇㄱ ∧( ◔ᴗ◔ )∧ 랑아 랑아
- 23:30
- 조회 3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