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ㅇ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오ㅐ 역전패가 많겠냐고
- 02:12
- 조회 9
- 잡담
-
- 두산) 우리 롱릴은 준호랑 신지 같지??
- 02:12
- 조회 4
- 잡담
-
- 엔씨) 생각해보니 3번중에 1번 치면 잘한다 소리 듣는게 야구인데
- 02:11
- 조회 29
- 잡담
-
- 엔씨) 이번 시즌은 같이 가길 바랬어
- 02:11
- 조회 29
- 잡담
-
- 엔씨) 지는 뭐 선수시절에 항상 두타석 안에 결과 보여줬음?
- 02:10
- 조회 27
- 잡담
-
- 엔씨) 데이비슨 작년도 살아나서 홈런 몰아친건데...
- 02:10
- 조회 37
- 잡담
-
- 기아) 끼리 양손배트 보고 웃었는데
- 02:10
- 조회 39
- 잡담
-
- 한화) 시환이 4경기째 5회 실내 연습장에서 후니 배트로 연습한대
- 02:09
- 조회 42
- 잡담
-
- ㅇㅇㄱ 맥주랑 과자가 너무 먹고싶어 ^ᶘ=-̥̥᷄ _ -̥̥᷅ =ᶅ^
- 02:08
- 조회 18
- 잡담
-
- 엔씨) 용타 왜 구해오는거야? 어차피 2타석 못치면 뺄건데 그냥 국내타자 써도 될듯
- 02:08
- 조회 26
- 잡담
-
- 엔씨) 삼진 3개 처먹다가도 홈런 치는게 야구인데 맨날 못한다고 빼고 볼넷 나가면 교체시키고
- 02:07
- 조회 32
- 잡담
-
- 삼성) 어제경기 센텀중 내리사랑 미쳤네
- 02:07
- 조회 35
- 잡담
-
- 엘지) 토일경기 둘다 참치선발이 정배지?
- 02:06
- 조회 31
- 잡담
-
- 엔씨) 선수기용에 기준이 있으면 몰라
- 02:06
- 조회 20
- 잡담
-
- 엔씨) 난 진짜 야구 보면서 용타를 이렇게 매경기 빼는 팀 처음 봄
- 02:06
- 조회 70
- 잡담
-
- 오늘 잠실 직관인데 먹거리 우짤까
- 02:06
- 조회 34
- 잡담
-
- 엔씨) 나 그냥 자꾸 구질구질해짐 하 이게 맞나
- 02:05
- 조회 37
- 잡담
-
- 엘지) 그래도 올해 정빈이 찬의 튀어나와서 좋다... 옵스가 0.7만 되어도 박수칠 자신 있는데 1 가까이 치는 망주가 둘이나 (♧◠‿◠ )(☆◠‿◠ )
- 02:05
- 조회 14
- 잡담
-
- 엘지) 진짜 이 배터리 다시 못보는건가ㅠㅠ
- 02:04
- 조회 59
- 잡담
-
- 한화) 내 맘 같아선 상규 동욱 세트로 올스타 보내고 싶다
- 02:04
- 조회 2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