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개못해서 그런지ㅋㅋㅋ큐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이별은 참슬퍼 。° (っ♧˃̵ᯅ˂̵ °)っ(っ☆ ˃̵ᯅ˂̵ °)っ °。
- 21:47
- 조회 0
- 잡담
-
- 엔씨) 앞에서 다지켜보고잇노 ㅠㅠㅋㅋㅋㅋ
- 21:47
- 조회 41
- onair
-
- 기아) 위로 3.5 아래로 3.5
- 21:47
- 조회 18
- 잡담
-
- 삼성) 오늘 아쉬운건 그거지 3회 1사 만루 이때 적시타 하나만 자욱이가 쳤으면 선발승 했을거
- 21:47
- 조회 7
- 잡담
-
- 두산) 요즘 석이 왜케 귀엽냨ㅋㅋㅋㅋㅋ
- 21:47
- 조회 12
- 잡담
-
- 엔씨) 배경에 cruel summer 들리는 것도 눈물나네
- 21:47
- 조회 46
- onair
-
- 엔씨) 가족들 지금까지 선수로 할 수있도록 한건 가족덕.. 우리 가족들 너무 고마워요 떨어져지내는 기간에도 힘이 되어줘서 고마워
- 21:47
- 조회 24
- onair
-
- 엔씨) 다들 보고있네ㅠㅠ
- 21:47
- 조회 45
- onair
-
- SSG) 중계로 사인거부하는거 이댕이 지적하는것도 다 나갔는데
- 21:47
- 조회 30
- 잡담
-
- kt) 귤권을 필승조로 쓰는게 나을지경으로 보임
- 21:47
- 조회 13
- 잡담
-
- kt) 오늘 수비중에 이상동 수비가 제일 구렸는데...
- 21:47
- 조회 19
- 잡담
-
- 엔씨) 웨이크 뿔어터진 물만두 다 댔다 。° °₍๐´Ⱉ`๐₎ꔪ° °。
- 21:47
- 조회 45
- onair
-
- 두산) 명진이 얘기는 아직 없는겨?
- 21:47
- 조회 53
- 잡담
-
- 엔씨) 너네다진짜로울어? 난 진짜 지하철에서 눈물남 ㅠ 나 야근하느라 비슨이 가는거 30분전에앎..
- 21:47
- 조회 75
- 잡담
-
- 아이고 애기들 다 울어
- 21:47
- 조회 34
- onair
-
- 롯데) 오 정훈 🎤( ´△`)∧ 자이언츠 정훈
- 21:47
- 조회 17
- 잡담
-
- 엘지) 엥 이주헌(0.231)이 박동원(0.230)보다 타율 높음
- 21:47
- 조회 22
- 잡담
-
- 키움) 갈야 달릴때 이긴경기만 달릴까 아니면 쭉 다 달릴까
- 21:47
- 조회 5
- 잡담
-
- 엔씨) 료이야 너무 슬프다.・゚゚・(ꩀ Θ ꩀ)・゚゚・.
- 21:47
- 조회 22
- onair
-
- 두산) 근데 영하 진짜 놀이공원갈필요 없는 투구였어 오늘은
- 21:47
- 조회 2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