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우리 걍 상대팀상대로 24..?후반에나 승률 역전하고 계속 열세였을걸 https://theqoo.net/kbaseball/4258517392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50 그래서 단군매치 이름부터 글러먹었다고 호랑이가 지는 게임이다 이랫음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