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맙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이날 롯데 선수들은 정훈 이름의 패치를 붙이고 경기에 나섰는데, 그 비하인드 스토리가 꽤 감동적이었다. 전민재에 따르면 이는 황성빈이 직접 아이디어를 내고 손수 선수들의 얼굴에 그린 것이었다.
- 21:58
- 조회 0
- 잡담
-
- 두산) 슥석순 잘하면 너네도 좋자나...
- 21:58
- 조회 0
- 잡담
-
- 엘지) 못할거 같은데 싶으면 진짜 못해버리니까 이젠 어이없기도 해
- 21:58
- 조회 0
- 잡담
-
- 삼성) 올스타 발표까지 끝나니까
- 21:58
- 조회 2
- 잡담
-
- 두산) 오늘 직관 갔는데 사람들이 영원히 승민석을 기특해함
- 21:58
- 조회 0
- 잡담
-
- 엔씨) 솔까 올해 맷돌이 퍼포에 그래도 응원하는 여론이 컸던건 진짜 맷돌이라서임 ㅜㅜ
- 21:58
- 조회 3
- 잡담
-
- 두산) 택연이 복귀하자마자 홀드 아주 착착 받아먹는구만
- 21:58
- 조회 6
- 잡담
-
- 키움) 근데 ㄹㅇ로 기분 좀 세이브 되는듯
- 21:58
- 조회 7
- 잡담
-
- 엘지) 포수 수비 이닝 (NEW)
- 21:58
- 조회 17
- 잡담
-
- 기아) 아니 심지어 좌완임 ㅋㅋㅋㅋㅋ 박정우
- 21:58
- 조회 23
- 잡담
-
- SSG) 내일 고기 써라 ㅅㅂ
- 21:58
- 조회 5
- 잡담
-
- kt) 근데 솔까 타자들 수비로 진것도 아니고
- 21:58
- 조회 16
- 잡담
-
- kt) 근데 불펜 파훼법이 안보임
- 21:58
- 조회 18
- 잡담
-
- 삼성) 우리팀 외야수 6묭 쓰면 안되나
- 21:58
- 조회 28
- 잡담
-
- kt) 오늘 경기 총평 : 가지가지한다
- 21:58
- 조회 11
- 잡담
-
- kt) 야수 수비 나올 경기가 아닌데 플이 참 신기하다
- 21:58
- 조회 24
- 잡담
-
- 두산) 국내선발 퀄스 공동 1위 곽빈 최민석
- 21:58
- 조회 49
- 잡담
-
- 두산) 주말에 (대승해서) 영하 나올일 없게 만들어줘 타자들아
- 21:58
- 조회 7
- 잡담
-
- 엔씨) 난 비슨이 너무 보내기 싫어서 살아나라고 매일 기도했어ㅠㅠ
- 21:58
- 조회 63
- 잡담
-
- 엔씨) 바짓가랑이붙들고싶다
- 21:58
- 조회 1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