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근데 순수 맞아서 실점한거고 오늘 수비는 좋아서 화가 덜 나는거 같긴하다 ^ᶘ=〃⌒▽⌒〃=ᶅ^ゝ https://theqoo.net/kbaseball/4258514946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26 오늘 외야수비가 특히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