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잘하려고 하기보다는 팀에 보탬이 되는 선수가 되겠다
- 22:02
- 조회 0
- onair
-
- 롯데) 근데 아까 너네 찬형이가 글러브 갖다주는건데 왜 술렁였던건데?ㅋㅋ
- 22:02
- 조회 0
- 잡담
-
- 데이비슨가는거 선수단도 오늘 안거야?
- 22:02
- 조회 5
- 잡담
-
- 두산) 미안하다 로그야 나는 도저히 용기가 안나서 취소함 ʕ •̅ ᴥ •̅ ʔ
- 22:02
- 조회 2
- 잡담
-
- 엘지) 전에 다른데서 봤는데 보경이
- 22:02
- 조회 12
- 잡담
-
- 삼성) 진짜 굴비즈때문에 야구본적이 있었는데
- 22:02
- 조회 10
- 잡담
-
- 두산) 내일 뒤에 동주든 누구든 준비시키지 않을까
- 22:02
- 조회 8
- 잡담
-
- kt) 그래도 쫌 여기서 털고 나니까 그래 이제 두번다시 그러지마! 하는 중 ◕▾◕
- 22:02
- 조회 8
- 잡담
-
- 엘지) 지금 포수 기용은 진짜 참치 주헌 팀 모두에게 안 좋고 딱 하나에만 좋은데
- 22:02
- 조회 11
- 잡담
-
- SSG) 최지훈 2할 3푼 복귀
- 22:02
- 조회 10
- 잡담
-
- SSG) 랜더스 6?선?발? ૮₍◕ᴥ◕?₎ა
- 22:02
- 조회 15
- 잡담
-
- 한화) 260626 노시환 & 왕옌청 방송사 인터뷰
- 22:02
- 조회 7
- 스퀘어
-
- kt) 최근 투수 실책 꽤 보는듯
- 22:02
- 조회 10
- 잡담
-
- kt) 우규민 주권을 타이트한 경기에 쓸수가 없으니 문제
- 22:01
- 조회 14
- 잡담
-
- 롯데) 제미나이로 롯자 운세 봤을 때 6월 중순부터 치고 올라간댔는데
- 22:01
- 조회 30
- 잡담
-
- SSG) 이지영 안 올리나
- 22:01
- 조회 18
- 잡담
-
- 기아) 팀 안타 5개 중에 3개가 박정우가 친거라니 이런날이 있네
- 22:01
- 조회 23
- 잡담
-
- 두산) 지금은 명진이만 괜찮으면된다
- 22:01
- 조회 19
- 잡담
-
- 삼성) 그럼 올스타 감추까지 발표 끝나면 여름성 진짜 오나?
- 22:01
- 조회 31
- 잡담
-
- kt) 난 그 새 얼굴이 민호학생이 될 줄 알았는데 (๑◠‿◠๑)🪄
- 22:01
- 조회 1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