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 하나만 잡아다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입덕하고 나서 이런 이별은 처음이라 ㅈㄴ 눈물날거같아
- 23:05
- 조회 0
- 잡담
-
- 엘지) 제발 내일은 이겨줘..
- 23:04
- 조회 9
- 잡담
-
- kt) 우리 내야 백업 1순위가 오윤석인데
- 23:04
- 조회 10
- 잡담
-
- 두산) 승민이 근데 어케알고 데려왔냐 두베야
- 23:04
- 조회 7
- 잡담
-
- SSG) 조심스러운데 데이비슨쌤 가시는거 보니까 뭔가 남일 같지가 않더라
- 23:04
- 조회 9
- 잡담
-
- 삼성) 기멘준 ₊‧✩•.˚⋆૮₍⸝⸝ᵒ̴̶̷ Ⱉ ᵒ̴̶̷⸝⸝₎ა ⋆˚.•✩‧₊
- 23:04
- 조회 9
- 잡담
-
- 엘지) 창기 타구질 삼진율 진짜 진짜 심각한 건 맞는데 그게 팀타선을 생각할 때는 우선순위로 따지고 들어가야할 개선사항이냐면 그건 또 아님
- 23:04
- 조회 4
- 잡담
-
- 기아) 엔팍은 그 벌레 없다 ₍๐◔ᴗ◔๐₎ꔪ 그냥 놀러 온나
- 23:04
- 조회 20
- 잡담
-
- 엘지) 송찬의(좌) 박해민(중) 오스틴(1루) 문보경(3루) 문정빈(지)
- 23:04
- 조회 9
- 잡담
-
- 기아) 토마토플 지나갔나 나는 복숭아좋아함 ^ᶘ=◔ᴗ◔=ᶅ^
- 23:04
- 조회 4
- 잡담
-
- kt) 준원이 그 공 못잡은거 그런게 실책은 아닌데 투수 피바빕에 영향있는거야?
- 23:04
- 조회 6
- 잡담
-
- 롯데) 난 요즘 윈지가 너무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3:04
- 조회 33
- 잡담
-
- 엔씨) 비시즌에 팬들 보라고 유튜브 채널도 만들어주던 맷돌이
- 23:04
- 조회 33
- 잡담
-
- 기아) 오늘 외야였는데 호령존 가까이서 봐서 좋았다 ദ്ദി^ᶘ= •̅𐃬•̅=ᶅ^
- 23:04
- 조회 22
- 잡담
-
- SSG) 해치 근데 나쁘진 않은거 같지?
- 23:04
- 조회 14
- 잡담
-
- 삼성) 진심 우리 외야는 화수분 같아...
- 23:04
- 조회 15
- 잡담
-
- 엔씨) fa나 틀드는 그래도 타팀에서 뛰는 걸 계속 보니까 좀 감정이 희석되는데 외국인 선수는 너무 슬프다ㅠㅠㅠㅠ
- 23:04
- 조회 17
- 잡담
-
- 기아) 애들아..... 잠실 갈 거면... 먹는 건 꼭 해지기 전에.......
- 23:04
- 조회 59
- 잡담
-
- 롯데) 오늘 나초타임 동무
- 23:03
- 조회 28
- 잡담
-
- 삼성) 근데 기멘준까지 올라오니까 ㄹㅇ 외야갑부가 된 기분임
- 23:03
- 조회 2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