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づ。◕‿‿◕。)づ(づ。◕‿‿◕。)づ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하 권희동 등장곡 들으면서 우는 중...
- 23:26
- 조회 0
- 잡담
-
- SSG) 이름 찾기 저기에 최정 뭔뎈ㅋㅋㅋ
- 23:26
- 조회 0
- 잡담
-
- SSG) 핑구니폼 실물 이쁘더라
- 23:26
- 조회 1
- 잡담
-
- 엘지) 주영이 쉬었으면 했지만 이런식으로 오래 안보길 바라지는 않았는데...
- 23:26
- 조회 2
- 잡담
-
- kt) 갑자기 든 생각인데 우리 차기 2루수 찾기 몇년째하고있는거더라???
- 23:26
- 조회 5
- 잡담
-
- 롯데) ʕ ◔ᴗ◔ʔ
- 23:26
- 조회 7
- 잡담
-
- 엘지) 퐈인 선수한테는 박하게 구는게 없잖아 있다고 봄
- 23:26
- 조회 14
- 잡담
-
- kt) 걍 고소만 봐도 작년부터 바빕이 존나 높아짐...
- 23:26
- 조회 18
- 잡담
-
- 삼성) 근데 아까 6이닝에 상대투수 마운드에 서기전에 교체? 그게 무슨상황이였어?
- 23:25
- 조회 17
- 잡담
-
- 엔씨) 나 왜 오늘 야근 10시까지였냐고 왜 오늘 알았냐고ㅠㅠ
- 23:25
- 조회 30
- 잡담
-
- 롯데) 직관 나매기가 오늘 제일 많이 들은 말:날이 날인데 봐주소
- 23:25
- 조회 22
- 잡담
-
- kt) 정대가 2군에서 빠따 살려서 왔음 좋겠어
- 23:25
- 조회 7
- 잡담
-
- 엔씨) 가서 ㅈㄴ 울고 옴 ㅎㅎㅎㅋㅋㅋㅋ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23:25
- 조회 65
- 잡담
-
- kt) 내가 유일하게 우리팀 여론 안 보는 두 곳
- 23:25
- 조회 41
- 잡담
-
- 두산) 우리도 내년 개막전 토종선발이 했음 좋겠다
- 23:25
- 조회 24
- 잡담
-
- SSG) 내일 스타팅으로 채현우를 내도록 ૮₍๑•̀ᗝ•́๑₎აو ̑̑˂ᵒ͜͡ᵏᵎ
- 23:25
- 조회 20
- 잡담
-
- 엔씨) 며칠만 더 있었으면 안됐을까...
- 23:25
- 조회 57
- 잡담
-
- 엘지) 식식이 요즘 잘해주는거랑은 별개로 일요일 기도메타 들어갈 날이라 생각해서
- 23:24
- 조회 26
- 잡담
-
- 두산) 우리 불펜 에라 몇위야?
- 23:24
- 조회 37
- 잡담
-
- 왜 정훈 선수 보고 하현승 김지우를 잔류시켝다고 하는 거야??
- 23:24
- 조회 10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