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기아) 김호령 때메 점수 못낸 거면 김호령이 점수 안 내준 것도 많은데
207 5
2026.06.26 20:43
207 5

범인 찾기 ㅈㄴ ㅋㅋㅋ 오늘따라 뭔  경기 끝나기도 전에 심하다 좀...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24 06.24 36,301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1,20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7,99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8,855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7,963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51511 잡담 두산) 영하 앺겜볼때도 너무 힘들어보이더라ㅠㅠㅠㅠㅠ 21:54 0
15251510 잡담 두산) ㅇㄷㅅ 애들아 마트에서 망고 5개 샀는데 2만 7천 9백 5십원 이게 맞는걸까 ʕ •̅ ᴥ •̅ ʔ 21:54 0
15251509 잡담 룡이네 보고 눈물나。°ʕ°´ᯅ`°ʔ°。 21:54 4
15251508 잡담 기아) 썩번 이제 그만나오길 21:54 0
15251507 잡담 기아) 난 안타 못칠수는 있는데 썩은 번트는 화가나... 21:54 1
15251506 잡담 엔씨) 애기들도 그렇고 가족들끼리도 가깝게 지내서 더 슬플거같아 21:54 2
15251505 잡담 데이비슨 진짜 좋은 선수였나봐.. 21:54 37
15251504 잡담 엘지) 참치 혹사 기용 문제 의외로 주헌이 고정 선발 파트너 문제 보다 불펜이나 새로운 합 맞출 시 주헌이를 거의 배제 해버리는 게 문제 같다는 생각이 들기 시작함 21:54 4
15251503 잡담 kt) 사실 오늘 수비실수도 투수 홈송구 실책만 생각남 21:54 8
15251502 잡담 기아) 다들 틴틴팅클 온거야? 21:54 15
15251501 잡담 엔씨) 내일 선발 구창모 1 21:54 54
15251500 잡담 두산) 영하 진짜 온리 팬투표로 간 거 다시 또 기분 겁나 좋음 1 21:54 25
15251499 잡담 기아) 사실 나는 쪽팔렸다는 인터뷰 부터 오~? 하긴 함 21:54 44
15251498 잡담 삼성) 김영웅 유격수로 복귀해서 찐복귀가 아닌거임 유영웅은 여러모로 글러먹었음 1 21:54 22
15251497 잡담 기아) 정우 타석 얼마나 적은 건지 잘 감이 안 왔는데 1 21:54 28
15251496 잡담 기아) 근데 틴틴2차 언제오지 21:54 5
15251495 onair 키움) ㅇㅋㅇ 저 날 응원석 직캠 찍힌 영상 21:54 10
15251494 잡담 엔씨) 맷돌이 너무 슬프게 울어ㅜㅠ 1 21:54 41
15251493 잡담 SSG) ㅅㅂ오늘 고기 개잘했는데 내일 우투라 좌재환이겠지... 생각하게 되는거 개구라같다 21:54 7
15251492 잡담 기아) 근데 박정우는 10년차인데 왜케 타석수가 적은거야? 2 21:54 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