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누구 따질게 없다 그러니까 있는거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다들 틴틴팅클 온거야?
- 21:54
- 조회 0
- 잡담
-
- 엔씨) 내일 선발 구창모
- 21:54
- 조회 0
- 잡담
-
- 두산) 영하 진짜 온리 팬투표로 간 거 다시 또 기분 겁나 좋음
- 21:54
- 조회 2
- 잡담
-
- 기아) 사실 나는 쪽팔렸다는 인터뷰 부터 오~? 하긴 함
- 21:54
- 조회 2
- 잡담
-
- 삼성) 김영웅 유격수로 복귀해서 찐복귀가 아닌거임 유영웅은 여러모로 글러먹었음
- 21:54
- 조회 6
- 잡담
-
- 기아) 정우 타석 얼마나 적은 건지 잘 감이 안 왔는데
- 21:54
- 조회 17
- 잡담
-
- 기아) 근데 틴틴2차 언제오지
- 21:54
- 조회 3
- 잡담
-
- 키움) ㅇㅋㅇ 저 날 응원석 직캠 찍힌 영상
- 21:54
- 조회 3
- onair
-
- 엔씨) 맷돌이 너무 슬프게 울어ㅜㅠ
- 21:54
- 조회 17
- 잡담
-
- SSG) ㅅㅂ오늘 고기 개잘했는데 내일 우투라 좌재환이겠지... 생각하게 되는거 개구라같다
- 21:54
- 조회 6
- 잡담
-
- 기아) 근데 박정우는 10년차인데 왜케 타석수가 적은거야?
- 21:54
- 조회 25
- 잡담
-
- SSG) 이게 뭔 장면이야?
- 21:54
- 조회 23
- 잡담
-
- 엘지) 팬들은 잘 하는 선수를 써달라 하는데 그걸 감독은 '주전'빼라로 들어
- 21:54
- 조회 13
- 잡담
-
- 하 엔팍보고 오열하고옴
- 21:54
- 조회 42
- 잡담
-
- kt) 진짜 홈송구 실책은...ㅎㅎㅎㅎ
- 21:54
- 조회 17
- 잡담
-
- 삼성) 하라 보는데 대타 성윤 현준 여기 시작이 좋다
- 21:53
- 조회 18
- onair
-
- 엔씨) 이렇게 용병이 시즌중에 마지막 경기 예고하고 하는 게 처음이지 않나 애초에
- 21:53
- 조회 73
- 잡담
-
- 삼성) 역시 복귀는 요란하게!!의 팀 마따
- 21:53
- 조회 14
- 잡담
-
- 두산) 이영하 '승리했지만 웃지 못하는 투수' ㅜㅜ
- 21:53
- 조회 128
- 잡담
-
- 엔씨) 지금 아무도 행복한 사람이 없어 미친˚‧º·₍ ก ⌓ ก ₎ꔪ‧º·˚.
- 21:53
- 조회 4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