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넣음 밀어내기가 왠말임 진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으....야구나 봐라 ૮₍ •̅ ᴥ •̅ ₎ა
- 22:06
- 조회 8
- 잡담
-
- 두산) 투수는 진짜 모아도 모아도 모자르네ㅠㅠ
- 22:06
- 조회 1
- 잡담
-
- 엔씨) 7회 전부터 좀 눈물이 나기 시작했는데 그 뒤로 걍 엉엉움
- 22:06
- 조회 1
- 잡담
-
- 엘지) 하 근데 틴거보 너무 스트레스임
- 22:06
- 조회 7
- 잡담
-
- 삼성) 기멘준 왔다 ヽ꒰( ᵔᗜᵔ )꒱ノ꒰(ヽᵔᗜ)ヽ꒰( s )꒱ノ(ᗜᵔノ)꒱ヽ꒰( ᵔᗜᵔ )꒱ノ
- 22:06
- 조회 14
- 잡담
-
- 두산) 오늘 나온 사람 빼고 내일 쓸 수 있는 불펜
- 22:06
- 조회 7
- 잡담
-
- 엘지) 주전들 이정도로 못하는데 살아나야한다고 계속 쓰다가 어쩌다 잘해도 살아난거로 느껴지지가 않아ㅠㅠ
- 22:06
- 조회 0
- 잡담
-
- 두산) 최선을 다해서 볼을 고르고 스윙을 참은나머지 인어가된...
- 22:06
- 조회 17
- 잡담
-
- 엔씨) 8회말에 직관 팬들 다 제발 죽지말라고 빌었음 한타석 더 보고싶어서
- 22:06
- 조회 42
- 잡담
-
- 삼성) 나 굴비즈 이 증사 좋아함
- 22:06
- 조회 16
- 잡담
-
- 두산) 그래도 이번주 다시 승률 최소 5할 맞춰놧다
- 22:06
- 조회 9
- 잡담
-
- 롯데) 정훈보내기시러 。゜゜∧(´O`)∧ ゜゜。
- 22:06
- 조회 8
- 잡담
-
- SSG) 7블럭에 대포들 왤케 돌아다니고 시끄럽냐
- 22:06
- 조회 22
- 잡담
-
- 롯데) 오늘 정민이 첫 타자 상대하는 거 보고 바로 바꾼것도 진짜 잘했음
- 22:06
- 조회 14
- 잡담
-
- 롯데) 근데 민재는 타순이 뒤로가도 앞에 밥상이 나오네
- 22:06
- 조회 13
- 잡담
-
- 두산) 우리는 로그 승용인가?
- 22:06
- 조회 17
- 잡담
-
- 두산) 나는 택연이 영하를 둘 다 건강하게 오래 쓰고 싶음
- 22:06
- 조회 7
- 잡담
-
- 기아) 아니 근데 오늘 선선한데 팅커벨이 이 정도면
- 22:06
- 조회 33
- 잡담
-
- kt) 난 오늘 장준원 어떤 수비가 되게 아쉬웠는데
- 22:06
- 조회 22
- 잡담
-
- kt) 선발이 터질땐 불펜들이 막아줬었나 올해?
- 22:06
- 조회 1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