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ㅈㅇ 아웃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선넨 살아났으면 조켓다 ㅜㅠ
- 22:00
- 조회 1
- 잡담
-
- 엔씨) 룡이야 나 사실 아까 가신다 할때부터 눈물나서 원래 안녕하쎄여 인사오는데 인사도 못오고 마지막 보고 눈물 터져서
- 22:00
- 조회 0
- 잡담
-
- 두산) 으지 인스스
- 22:00
- 조회 11
- 잡담
-
- kt) 실책 아니면 뭐....
- 22:00
- 조회 4
- 잡담
-
- 엔씨) 난 뉴비라 1루에는 항상 맷돌이가 있던 기억만 있는데ㅠㅠ
- 22:00
- 조회 4
- 잡담
-
- 엔씨) 경기도 못보고 그냥 여기 반응이랑 짹만 보는데도 울고 있음
- 22:00
- 조회 4
- 잡담
-
- 두산) 내일 로그네..
- 22:00
- 조회 6
- 잡담
-
- 두산) 오.... 나 내일 로그인줄 몰랐어 ʕ •̅ ᴥ •̅ ʔ
- 22:00
- 조회 10
- 잡담
-
- 엔씨) 근데 구단 진짜 냉정한것같음
- 22:00
- 조회 62
- 잡담
-
- 두산) 이번 주는 그래도 계획대로 곽빈 최민석 벤자민 경기 다 승리햇다
- 22:00
- 조회 11
- 잡담
-
- kt) 걍 얼른 올브 와야할듯
- 22:00
- 조회 9
- 잡담
-
- 한화) 근데 오늘 온에어 중간중간 웃긴거 개많았음 🍀🌸⁺◟( • ө • )◞⁺🌸🍀 기리도 좋았곸ㅋㅋㅋㅋㅋ
- 22:00
- 조회 17
- 잡담
-
- SSG) 오늘 형우 개힘들어 보이긴 하더라
- 22:00
- 조회 13
- 잡담
-
- SSG) 최지훈.... 발로 만드는 안타 응원해
- 22:00
- 조회 13
- 잡담
-
- 롯데) 아이디어 좋다고 생각했는데 황이 직접 낸거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2:00
- 조회 28
- 잡담
-
- 롯데) 와 우리 최근 10경기 승률
- 22:00
- 조회 35
- 잡담
-
- 기아) 나 오늘 직관이었는데 호령이 욕 마니 머금......
- 22:00
- 조회 72
- 잡담
-
- 몰라서 그러는데 벤자민 선수 잔류를 왜 벤자민 선수가 허락해줘야 돼?!
- 22:00
- 조회 25
- 잡담
-
- SSG) 어뜨케... 의웅군 오늘 또 온듯
- 21:59
- 조회 40
- 잡담
-
- 삼성) 빅아윤 표정 영상이 더새침해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 21:59
- 조회 6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