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잘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빵빵이 올해 도루저지 왤케 기특하지
- 23:32
- 조회 2
- 잡담
-
- 삼성) 아겜즈 커피차 들어갔네
- 23:32
- 조회 12
- 잡담
-
- 오늘 왤케 이별이 많았어
- 23:32
- 조회 10
- 잡담
-
- 기아) 생고기 때깔 봐바 이거 함평에서 산거야
- 23:32
- 조회 18
- 잡담
-
- 근데 ㄹㅇ 켈리 쿠에바스 소크라테스 뷰캐넌 이런 장수용병 보낼때 나도 이별하는 기분임
- 23:32
- 조회 9
- 잡담
-
- 두산) 우리팀 선발 진짜 예뽀니
- 23:32
- 조회 18
- 잡담
-
- 기아) 야 호랭이들 집합 ^ᶘ=و ˃̵ᗝ˂̵=ᶅ^و
- 23:32
- 조회 11
- 잡담
-
- 두산) ᐕ)꒱ ⁾⁾ 괌자 승민이 잘하고있다며?
- 23:32
- 조회 11
- 잡담
-
- 엔씨) 비슨 선수 위하여 나오는데 몸풀고있는데 바로 외쳐라 하자마자 잠깐 멈추고 또 울다옴
- 23:32
- 조회 24
- 잡담
-
- 기아) 근데 우리 중타는 진짜
- 23:32
- 조회 32
- 잡담
-
- SSG) 에레디아 믈브시절 마이크 단거 보는데ㅋㅋㅋㅋㅋ
- 23:32
- 조회 19
- 잡담
-
- 엘지) 걍 이상해 중심타선이 좋은 타구질 아니여도 타점 먹으면 좋아하면서
- 23:32
- 조회 22
- 잡담
-
- kt) 난 정병들 땜에 조금이라도 잘했으면 좋겠거든
- 23:32
- 조회 17
- 잡담
-
- 엘지) 라인업 그냥 햄송문틴x2하고 포수한명 하고싶네
- 23:32
- 조회 8
- 잡담
-
- SSG) 저거 최정 누가봐도 정이 노린거 같긴하네 ꉂꉂ૮₍ ᵔᗜᵔ* ₎ა ꉂꉂ૮₍ ᵔᗜᵔ* ₎ა
- 23:31
- 조회 6
- 잡담
-
- 엘지) 야 근데 문보경 박동원 둘 다 박해민한테 장타율을 밀리시면 어케요 님들아( ♧•̅ ᴥ •̅ )( ☆•̅ ᴥ •̅ )
- 23:31
- 조회 13
- 잡담
-
- 기아) ㅇㅇㄱ 아 그 대전에 맛있는 돈까스집 갑자기 이름이 생각 안나
- 23:31
- 조회 12
- 잡담
-
- 기아) ㅇㅇㄱ 내친구는 맥아인지 보리인지 알러지가 생겨서
- 23:31
- 조회 16
- 잡담
-
- 기아) 육회 얘기하니까 도영이 육회 훔쳐먹던거 생각나네
- 23:31
- 조회 41
- 잡담
-
- 기아) 나 김밥 맛집 알아
- 23:31
- 조회 7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