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하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최선을 다해서 볼을 고른나머지 인어가된...
- 22:06
- 조회 3
- 잡담
-
- 엔씨) 8회말에 직관 팬들 다 제발 죽지말라고 빌었음 한타석 더 보고싶어서
- 22:06
- 조회 15
- 잡담
-
- 삼성) 나 굴비즈 이 증사 좋아함
- 22:06
- 조회 5
- 잡담
-
- 두산) 그래도 이번주 다시 승률 최소 5할 맞춰놧다
- 22:06
- 조회 5
- 잡담
-
- 롯데) 정훈보내기시러 。゜゜∧(´O`)∧ ゜゜。
- 22:06
- 조회 5
- 잡담
-
- SSG) 7블럭에 대포들 왤케 돌아다니고 시끄럽냐
- 22:06
- 조회 9
- 잡담
-
- 롯데) 오늘 정민이 첫 타자 상대하는 거 보고 바로 바꾼것도 진짜 잘했음
- 22:06
- 조회 6
- 잡담
-
- 롯데) 근데 민재는 타순이 뒤로가도 앞에 밥상이 나오네
- 22:06
- 조회 10
- 잡담
-
- 두산) 우리는 로그 승용인가?
- 22:06
- 조회 9
- 잡담
-
- 두산) 나는 택연이 영하를 둘 다 건강하게 오래 쓰고 싶음
- 22:06
- 조회 4
- 잡담
-
- 기아) 아니 근데 오늘 선선한데 팅커벨이 이 정도면
- 22:06
- 조회 22
- 잡담
-
- kt) 난 오늘 장준원 어떤 수비가 되게 아쉬웠는데
- 22:06
- 조회 18
- 잡담
-
- kt) 선발이 터질땐 불펜들이 막아줬었나 올해?
- 22:06
- 조회 9
- 잡담
-
- kt) 강민이 사실 1년차에 1군에 백업으로 뒀던거처럼 쓰면 안되긴하는데 올해 상황이 상황인지라 이해가감......
- 22:06
- 조회 11
- 잡담
-
- 엔씨) 못해도 중간에 안빼고 계속 경기 출장 했는데도 계속 못한다?
- 22:06
- 조회 53
- 잡담
-
- 기아) 비비큐 >황올 >박정우 >ㅂ정우까지 옴
- 22:06
- 조회 21
- 잡담
-
- kt) 나같경 올해 최악의 경기는 5실책 경기긴해
- 22:06
- 조회 15
- 잡담
-
- 엔씨) 우리아빠 나 위로한답시고 개안타 니 보다 돈 많다 잘살거다 이러는데 쌰갈 아빠 그거 아니라고요ㅠㅠㅠㅠ
- 22:06
- 조회 38
- 잡담
-
- 삼성) 옛날에 아기사자데이인지뭔지 그런것도 함
- 22:06
- 조회 28
- 잡담
-
- 엘지) 보경이 살이라도 좀 빼봤으면 좋겠음
- 22:06
- 조회 1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