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슬픈 와중에 이때싶이지만 카테에서도 맷돌이한테 막말 진짜 심했음ㅠ
- 21:58
- 조회 1
- 잡담
-
- 삼성) 지찬이 두번이나 붙잡혔네
- 21:58
- 조회 2
- 잡담
-
- 기아) 직관랑이 재밋게 보고 집감ㅋㅋㅋㅋ
- 21:58
- 조회 4
- 잡담
-
- kt) 위덕으로 도피하러 간다
- 21:58
- 조회 1
- 잡담
-
- SSG) 홈구장 경기 없는 날에는 샵도 당연 오픈 안하지?
- 21:58
- 조회 4
- 잡담
-
- SSG) 도리도리하고 안타맞으면 하늘에서 쟁반 떨어졌음 좋겠음
- 21:58
- 조회 0
- 잡담
-
- 한화) 역대 5경기 이상 연속 홈런 타자들
- 21:58
- 조회 11
- 잡담
-
- 삼성) 밀니폼은 승민곤듀님이 제일 잘어울림 ദ്ദി꒰( •̅𐃬•̅ )꒱
- 21:58
- 조회 5
- 잡담
-
- 엔씨) 중간에 보낸 용병들 대부분 진짜 좀 머랄까
- 21:58
- 조회 25
- 잡담
-
- 엔씨) 비슨샘 좋은선수인거 다기억해。°ʕ°´ᯅ`°ʔ°。
- 21:58
- 조회 7
- 잡담
-
- 기아) 갸테에 박정우 이름 이렇게 많은거 630 이후로 첨봄ㅋㅋㅋㅋㅋ
- 21:57
- 조회 19
- 잡담
-
- 기아) 근데 막판에 무기력하게 안지면 걍 기분세이브 되는듯
- 21:57
- 조회 7
- 잡담
-
- 엘지) 염감 인터뷰 보면 정빈이 후반기부터는 정빈이도 성호 쓸 때처럼 어려운 투수 상대로도 기용하겠다고 이미 말하기는 함
- 21:57
- 조회 8
- 잡담
-
- 엔씨) 비슨이 귀화해서 오면안됨? ㅠㅠ
- 21:57
- 조회 11
- 잡담
-
- 두산) 로그야
- 21:57
- 조회 18
- 잡담
-
- 기아) 난 외야 성범호령끼끼에 정우까지가 확고한 1군라인업이라 생각해서 ㄱㅊ
- 21:57
- 조회 16
- 잡담
-
- 기아) 통산 3도루 5도루실패인데 왜 응원가는 자 달릴까인가
- 21:57
- 조회 12
- 잡담
-
- 두산) ʕ ˃̵ጥ˂̵ ʔ별일없게 해주세요
- 21:57
- 조회 7
- 잡담
-
- 롯데) 오.. 아이패치 황 아이디어래 ㅇㅇ
- 21:57
- 조회 28
- 잡담
-
- kt) 최근 10년간 불펜들 중에 올해가 역대급으로 못하는 거 같아
- 21:57
- 조회 1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