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중아 제발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21 | 06.25 | 27,61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1,20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7,99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8,855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7,963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9,74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51099 | 잡담 | 한화) 우리팀 홈런레이스 now 백호18 라자16 시환14 인서11 현빈9 | 21:43 | 0 |
| 15251098 | onair | 엔씨선수들 우는거보고 또 눈물터짐 | 21:43 | 0 |
| 15251097 | 잡담 | 기아) 직관퇴장 중인데 갸빠들 표정 다들 괜찮네ㅋㅋ | 21:43 | 0 |
| 15251096 | onair | 두산) 아니야 너 웃으면서 뛰어 | 21:43 | 5 |
| 15251095 | onair | 기아) 마마 대타할때 악민 나왔어도 괜찮았을 텐데 | 21:43 | 6 |
| 15251094 | 잡담 | 엔씨) 팬들 선수들 데이비슨 다 우는데 이거 맞나요 | 21:43 | 28 |
| 15251093 | 잡담 | 한화) 아 몬월 어디갔나했는디 | 21:43 | 17 |
| 15251092 | 잡담 | 엔씨) 장기 용병과의 이별은 항상 힘들어^ᶘ=-̥̥᷄ _ -̥̥᷅ =ᶅ^ | 21:43 | 10 |
| 15251091 | onair | 엔씨) 건우 엄청 울었구나 | 21:43 | 19 |
| 15251090 | 잡담 | 박건우 펑펑 울었네 | 21:43 | 24 |
| 15251089 | 잡담 | 두산) 이제 명진이만 괜찮으면 좋겠다 | 21:43 | 11 |
| 15251088 | 잡담 | 엘지) 찬규 직전경기 오늘경기 승투먹었으면 9승임 | 21:43 | 14 |
| 15251087 | onair | 키움) ㅇㅋㅇ 근데 박뱅은 ㄹㅇ 팬으로서 걍 시즌 자체를 한번 겪어봐야함 | 21:42 | 15 |
| 15251086 | 잡담 | 두산) 위닝각임 1 | 21:42 | 27 |
| 15251085 | 잡담 | 기아) 글고보니 도거정도 있었자나ㅋㅋㅋ | 21:42 | 43 |
| 15251084 | 잡담 | SSG) 포수 리드 안 따르면 포수 생각 많겠다 | 21:42 | 14 |
| 15251083 | 잡담 | kt) 원석이가 돌아와서 기뻐 | 21:42 | 6 |
| 15251082 | 잡담 | 두산) #Team영크크 사랑합니다 | 21:42 | 8 |
| 15251081 | 잡담 | 엔씨) 。° ૮₍っ°´ᝪ`°₎აっ°。건우선수 왜이렇게 빨갛게 퉁퉁 부었어ㅠㅠㅠㅠㅠ | 21:42 | 29 |
| 15251080 | 잡담 | 두산) 오랑이...혹시 올스타 수빈이 투표해봤니 | 21:42 | 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