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무습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걍 동진이가 안좋아도 내리지좀 말길.....
- 21:40
- 조회 0
- 잡담
-
- 두산) 근데 우리가 점수를 최근에 많이 못내서 필승조들이 자주 나오긴 함 ㅜㅜ
- 21:40
- 조회 0
- 잡담
-
- 엔씨) 오늘 라인업지 액자에 넣어서 주네
- 21:40
- 조회 3
- 잡담
-
- 기아) 비비큐 묻어도 될듯
- 21:40
- 조회 5
- 잡담
-
- kt) 근데 다시 보니 좌익수 타구판단 미스도 있었네 ㅇㅇ 민혁이?
- 21:40
- 조회 0
- 잡담
-
- 엔씨) 아 진짜 못보내겠음
- 21:40
- 조회 2
- 잡담
-
- 엘지) 요즘은 홍신이나 오도 플래툰 같아서 괜찮음 그냥 포수 기용이 너무 ㅈ같음
- 21:40
- 조회 1
- 잡담
-
- 삼성) 저기 7회에 무슨 일이 일어난거야?
- 21:40
- 조회 1
- 잡담
-
- 두산) 두산 ~꒰(ෆ˙ᵕ˙ෆ~)꒱ʕ~ ෆ˙ᵕ˙ෆʔ~ 라이온즈
- 21:40
- 조회 4
- 잡담
-
- kt) 현재 421득점으로 리그 2위 / 368실점으로 리그 7위
- 21:40
- 조회 7
- 잡담
-
- 키움) ㅇㅋㅇ 근데 보고 있으면 올드도미들이 왜 그렇게 넥센을 울부짖는지 이해되지 않니
- 21:40
- 조회 3
- onair
-
- 두산) 3연승...? ヽʕ ⊙ᴗ⚆ ʔノ(ᴗ⚆ ノʔヽʕ o ʔノ
- 21:40
- 조회 10
- 잡담
-
- 키움) ㅇㅋㅇ 어이! 어이! 히어로즈 어이! 어이! 승리하리라
- 21:40
- 조회 1
- onair
-
- 두산) 티빙 인터뷰 류승민 곽빈 ʕو ˃̵ᗝ˂̵ ʔو 비슷하게생긴애 둘 ʕ ◔ᴗ◔ʔ
- 21:40
- 조회 9
- onair
-
- 두산) 빈아 니가 1실점도 안하는게 맞는거같다..
- 21:40
- 조회 17
- 잡담
-
- 엔씨) 맷돌아 정말 많이 고마웠어 최고의 용병아
- 21:40
- 조회 11
- 잡담
-
- 기아) 끼끼 바싹바싹 마르는 와중에 그래도 컨택 잘하고 죽었네ㅋㅋ
- 21:40
- 조회 19
- 잡담
-
- 한화) 오늘 질문 되게 좋다
- 21:40
- 조회 22
- onair
-
- 한화) 수비이닝도 얘기 한다(힘들다고 느끼지않고 당연하다고 여긴대
- 21:40
- 조회 17
- onair
-
- 기아) 광새가 인필드만 안당했어도...진짜
- 21:40
- 조회 3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