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비슨이 최근 좀 살아나긴 하던데 아 그냥 아쉽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8489808 무명의 더쿠 | 20:25 | 조회 수 182 에휴 용타 하나로 올라갈 전력이면 덜 아쉬울거 같은데지금은 감독 불펜은 어떻게 할거냐 싶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