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힘빠지는게 효과적인가봄ㅋㅋㅋㅋ (아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비슨쌤 적시타치고 세레머니하는데 관중석에 팬분 오열하네 ㅠㅠ
- 21:40
- 조회 9
- 잡담
-
- 삼성) 우리가 ꒰(ง ᵔ ꈊ ᵔ )꒱ว (ง˶ᵔ Θ ᵔ˶)ว 𐩣(ง๐•ᴗ•๐)ว 남이가
- 21:40
- 조회 13
- 잡담
-
- 기아) 재현이 룩삼 아니고 띄우고 죽고 마지막에 분해해서 뭔가 좋았음
- 21:40
- 조회 16
- 잡담
-
- 두산) 이렇게 투수가 못던지는데 속상해서 눈물나는 건 간만입니다...
- 21:40
- 조회 18
- 잡담
-
- 롯데) 아직도 사직 뒷풀이중이네ㅋㅋㅋㄱ
- 21:40
- 조회 11
- 잡담
-
- 나 엔씨팬 아닌데ㅜ데이비슨 가는거 왤케 슬프지..
- 21:40
- 조회 7
- 잡담
-
- 기아) 연승 너무 길면 필승조도 힘드니까
- 21:40
- 조회 17
- 잡담
-
- 롯데) 혹시 이이무라가 승리토템인가
- 21:40
- 조회 8
- 잡담
-
- 기아) 재현이 넘 긴장해서 나도 긴장했어 ㅋㅋㅋㅋ
- 21:40
- 조회 11
- 잡담
-
- 두산) 오랑이 항상 출루가 먼저라고 생각한대
- 21:40
- 조회 17
- onair
-
- kt) 걍 동진이가 안좋아도 내리지좀 말길.....
- 21:40
- 조회 11
- 잡담
-
- 두산) 근데 우리가 점수를 최근에 많이 못내서 필승조들이 자주 나오긴 함 ㅜㅜ
- 21:40
- 조회 16
- 잡담
-
- 엔씨) 오늘 라인업지 액자에 넣어서 주네
- 21:40
- 조회 72
- 잡담
-
- 기아) 비비큐 묻어도 될듯
- 21:40
- 조회 29
- 잡담
-
- kt) 근데 다시 보니 좌익수 타구판단 미스도 있었네 ㅇㅇ 민혁이?
- 21:40
- 조회 9
- 잡담
-
- 엔씨) 아 진짜 못보내겠음
- 21:40
- 조회 22
- 잡담
-
- 엘지) 요즘은 홍신이나 오도 플래툰 같아서 괜찮음 그냥 포수 기용이 너무 ㅈ같음
- 21:40
- 조회 10
- 잡담
-
- 삼성) 저기 7회에 무슨 일이 일어난거야?
- 21:40
- 조회 31
- 잡담
-
- 두산) 두산 ~꒰(ෆ˙ᵕ˙ෆ~)꒱ʕ~ ෆ˙ᵕ˙ෆʔ~ 라이온즈
- 21:40
- 조회 9
- 잡담
-
- kt) 현재 421득점으로 리그 2위 / 368실점으로 리그 7위
- 21:40
- 조회 1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