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이 공이 좋은건 확실한게 빈이로 틀어막다가 불펜나오면서 실점하는 경우가 많아서리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20 | 06.25 | 27,61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1,20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7,99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8,855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7,963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9,74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50726 | onair | 두산) 수명줄엇슈ʕ›´-`‹ ʔ | 21:37 | 0 |
| 15250725 | 잡담 | SSG) 내일 선발:타 | 21:37 | 0 |
| 15250724 | onair | 두산) 영하야 푹쉬어 ʕ -̥̥᷄ _ -̥̥᷅ ʔ | 21:37 | 1 |
| 15250723 | onair | 두산) 점수가 3점이 뭐냐 ㅠ | 21:37 | 0 |
| 15250722 | onair | kt) 그래도 유격 동진이 써야해 당분간 | 21:37 | 1 |
| 15250721 | 잡담 | 두산) 영하야 주말 푹 쉬어라 | 21:37 | 2 |
| 15250720 | onair | 기아) 그래도 마무리분 공 꽤 빼서 다행이다 필승조도 다나오신거아닌감 | 21:37 | 2 |
| 15250719 | onair | 두산) 영하 고생했어 。°ʕ°´ᯅ`°ʔ°。 | 21:37 | 2 |
| 15250718 | onair | 기아) 그래도 따라가는거 봤다 | 21:37 | 1 |
| 15250717 | onair | 두산) 이제 왓는데 이겻두네 풀?하라? | 21:37 | 4 |
| 15250716 | onair | 두산) 영하야 최고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21:37 | 2 |
| 15250715 | 잡담 | 두산) 주말에 영하 푹 쉬자 | 21:37 | 2 |
| 15250714 | onair | 헐.. 근데 임기영은 파란색 뱉어낸닼ㅋㅋㅋ | 21:37 | 29 |
| 15250713 | 잡담 | 두산) ㅅㅂ 내 애플워치봐 1 | 21:37 | 53 |
| 15250712 | 잡담 | 기아) 그래도 0점패 아니다 🌼୧^ᶘ= ට▽ට⁎=ᶅ^و🌼 1 | 21:37 | 12 |
| 15250711 | 잡담 | 엔씨) 아 난 인사 못해서 더 눈물나 시발 나 주말만 갈수있는데 | 21:37 | 21 |
| 15250710 | onair | 두산) 영하야 진짜 고맙다 ㅠㅠㅠㅠㅠ | 21:37 | 5 |
| 15250709 | onair | 기아) 정우때문에 기분 세이브! | 21:37 | 12 |
| 15250708 | 잡담 | 기아) 4연승했으니까 쉬어가는거 나쁘지않음 | 21:37 | 16 |
| 15250707 | onair | 두산) 영하 다칠까봐 걱정이다 주말전에는 그냥 쉬게해줬으면 ㅜ | 21:36 | 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