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엔씨) 하 시벌.... 또 사사구야 🚬(›´-`‹ )ꔪ호옵- 🚬(›´0`‹ )ꔪ후우-
36 1
2026.06.26 20:23
36 1

🚬(›´-`‹ )ꔪ호옵- 🚬(›´0`‹ )ꔪ후우-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22 06.25 29,70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1,20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0,348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0,392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7,963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52636 잡담 키움) 올해 투수파트 증속은 잘되는거같은데 제구들이 22:57 0
15252635 잡담 엔씨) 타덬인데 입대서 미안... 나는 빵선수가 볼넷 밀어내기 나가고 맷돌 선수 들어갈때 너무 다행이다는 듯한? 그런.. 감정을 보여줬다고 느꼈슨... 22:57 11
15252634 잡담 기아) 난 오늘 마지막까지 포기 안하고 점수 내준거에 이미 다 풀림 1 22:57 8
15252633 잡담 기아) 토마토가 어케 맛있지 과일도 아닌데 1 22:57 16
15252632 잡담 엔씨) 비슨이 보내는것도 이렇게 힘든데 은퇴경기는 도대체 어케 보는거임 22:57 15
15252631 잡담 엔씨) 근데 진짜 저거 언제나감 1 22:57 37
15252630 잡담 엘지) 아 잘 맞은 안타라고 점수 더 주는것도 아니고 1 22:57 21
15252629 잡담 SSG) 혹시 오늘 핑구 오프에서 산 으쓱이 있어? 22:57 16
15252628 잡담 기아) 으지 선수는 본인도 으지라고 부르니까 서울애들이 틀린거자나 22:57 35
15252627 잡담 kt) 아니근데 정병을 선수탓하는건 이상한거야ㅋㅋㅋㅋ 22:56 23
15252626 잡담 엘지) 바빕타라도 좀 쳐줄래? 22:56 11
15252625 잡담 엘지) 민재 올해들어 수비도 약간 힘들어갔다는 생각 들때 한번씩 있어 2 22:56 34
15252624 잡담 기아) 프리츠 토마토맛도 존맛이다 사무라 ദ്ദി(๐•̅𐃬•̅๐)ꔪ 7 22:56 62
15252623 잡담 기아) ㅇㄱㅇ 니네 토마토 맥주 마셔봤나 ^ᶘ=◕ᴗ◕=ᶅ^ 1 22:56 33
15252622 잡담 엘지) 체감상 보경이 기복은 매년 심해지는기분임 5 22:56 48
15252621 잡담 기아) 으지 으리 22:56 24
15252620 잡담 기아) ∠(♧ᐛ 」∠)_∠(☆ᐛ 」∠)_ 오늘 여기서 자야지 3 22:56 42
15252619 잡담 엔씨) 오늘 N(눈물참기) C(챌린지) 다이노스 22:56 48
15252618 잡담 삼성) 오늘도 느낀건데 찬희 썬니에 이어 밀니도 잘받더라 1 22:56 24
15252617 잡담 SSG) 야구가 인기긴한가벼 최애찾기에 야선 이름을 냅다 ૮₍◕ᴥ◕₎ა 3 22:55 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