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삼성) 우린 저게 안걸리네 ꒰( •̅ ᴥ •̅ )꒱
17 0
2026.06.26 20:23
17 0

깡통 흥이다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26 06.24 37,26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1,20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0,348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0,392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7,963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52620 잡담 기아) 으지 으리 22:56 0
15252619 잡담 기아) ∠(♧ᐛ 」∠)_∠(☆ᐛ 」∠)_ 오늘 여기서 자야지 22:56 1
15252618 잡담 엔씨) 오늘 N(눈물참기) C(챌린지) 다이노스 22:56 1
15252617 잡담 삼성) 오늘도 느낀건데 찬희 썬니에 이어 밀니도 잘받더라 22:56 0
15252616 잡담 SSG) 야구가 인기긴한가벼 최애찾기에 야선 이름을 냅다 ૮₍◕ᴥ◕₎ა 22:55 24
15252615 잡담 야구가 왜이렇게 슬퍼.. ・゚゚・( ღ ө ღ )・゚゚・  22:55 21
15252614 잡담 엘지) 솔까 타구질? 배부른 소리임 지금ㅋㅋㅋㅋㅋㅋㅋㅋ 안타도 없는게 수두룩 빽빽인데 타구질까지 따질게 뭐람ㅋㅋㅋㅋ 1 22:55 13
15252613 잡담 기아) 근데 으지선수는 본인도 본인을 으지라고 부르는데 ^ᶘ=◕ᴗ◕=ᶅ^ 22:55 18
15252612 잡담 기아) ㅇㅇㄱ뭐야 너네 신거 좋아해?^ᶘ=◕ᴗ◕=ᶅ^ 22:55 14
15252611 잡담 기아) ㅇㄱㅇ 난 도마도 안좋아한다 ^ᶘ=◔ᴗ◔=ᶅ^ 1 22:55 18
15252610 잡담 kt) ㅇㅋㅌ 야구방 핫게 눌럿다가 눈물바다 됨 1 22:55 39
15252609 잡담 kt) 장준원은 안그래도 욕받이인데ㅜㅠ 22:55 19
15252608 잡담 엘지) 찬의도 뭔가 4번보단 1번이나 5번이 맞는 핏 같음 너무 잘해주고 있는데 1 22:55 18
15252607 잡담 SSG) 웨시퍼 서태훈... 22:55 14
15252606 잡담 두산) 나도 이제 흙니폼 있어 빨리가길 잘했어 진짜 너무 예쁨 22:55 17
15252605 잡담 기아) 마이쭈 별로든데 ∧( •̅ Θ •̅ )∧ 8 22:55 56
15252604 잡담 두산) 6시쯤 입장했는데 흙니폼 디피상품까지 팔렸다는거 보고 웃겨서 ㅋㅋㅋㅋㅋ 2 22:54 44
15252603 잡담 기아) ㅇㅇㄱ 근데 마이쮸 토마토맛 ㄹㅇ 존맛이야... 2 22:54 29
15252602 잡담 기아) 서코는 2016년이면 호걸이가 대선배다 2 22:54 25
15252601 잡담 엔씨) 집 가는 길에 우는 여자됨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54 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