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영이만안타하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이때솔직히존나웃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2:51
- 조회 6
- 잡담
-
- 두산) 나도 정수빈 수비는 우익수를 제일 좋아함
- 22:51
- 조회 8
- 잡담
-
- 엔씨) 진짜 마지막 기회인듯
- 22:51
- 조회 12
- 잡담
-
- 기아) 마이쭈 토마토맛 나온거 무 봔나 ₍๐◔ᴗ◔๐₎ꔪ
- 22:51
- 조회 16
- 잡담
-
- 엔씨) 이 장면이 오래도록 눈에 남을 거 같아
- 22:51
- 조회 33
- 잡담
-
- 엘지) 창기는 타구질이고 나발이고 타석 반이상 나가면 할 거 한거임
- 22:51
- 조회 9
- 잡담
-
- 엔씨) 이호준 경질시키고 데이비슨 앉히고 그냥 데이터 줘서 그거대로 하라고 하자
- 22:51
- 조회 17
- 잡담
-
- 엔씨) 아 진짜 못보내겠어..
- 22:51
- 조회 77
- 잡담
-
- 엔씨) 그 마지막 때 세레머니 안하고 료이들한테 인사해줄때 나 존나 터짐 진짜...
- 22:51
- 조회 41
- 잡담
-
- 한화) 화수목 잔루 12 8 8 오늘 잔루 3
- 22:51
- 조회 34
- 잡담
-
- 엘지) 오지환 허리 안좋다면서
- 22:51
- 조회 23
- 잡담
-
- 엘지) 다른 선수가 4번 치고 보경이는 그뒤로 갔으면 좋겠는데
- 22:51
- 조회 11
- 잡담
-
- 두산) 민석이 선제 적시타 유튜브 댓글인데 ㅈㄴ 웃기다 (약간 어그로임)
- 22:51
- 조회 66
- 잡담
-
- 기아) 오늘 한바탕 랄난거보면 내일 시라카와한테 또 10점 이상 득지해줄라나보네
- 22:51
- 조회 27
- 잡담
-
- 기아) ㅇㄱㅇ 나 이거 먹어볼게 두근두근
- 22:51
- 조회 50
- 잡담
-
- kt) 수비가 좀 디테일들이 아쉽긴해..
- 22:50
- 조회 27
- 잡담
-
- 오늘 작별인사 있던 팀들 그래도 둘다이겼네
- 22:50
- 조회 39
- 잡담
-
- 두산) 빈이 오늘 세운 기록 대기록이야? Σ ʕ Д ʔﻌﻌﻌﻌ⊙ ⊙
- 22:50
- 조회 44
- 잡담
-
- 기아) 내가 얼마나 사투리 잘하는지 모르제
- 22:50
- 조회 53
- 잡담
-
- 두산) 순페가 준순감자에이어서 승민감자새로입양했다고
- 22:50
- 조회 38
- 잡담